부산서면카페/ 이색카페 /이색데이트 /마사지카페

서면 미스터힐링/ 부산데이트코스 /부산가볼만한곳

안녕하세요~ 여러분의 감성지기 원쭈^입니다.

어느덧~ 2016년이 다지나가고 새해를 맞이했네요.

 

연말바쁨, 피로가 아직 가시지도 않으셧다구요?

다들 신년맞이를 피곤한 몸으로 하고 계신듯하여

오늘은 부산의 이색마사지카페

'미스터힐링'

으로 떠나볼까합니다.

 

저또한 2017년의 첫 일출을 새벽같이보고선

밀려오는 피로를 풀기위해

여자친구와 함께 이곳을 방문했답니다.

▲서면 쥬디스태화 근처에 위치

 

'미스터힐링 서면점' 이라고 맨아래

지도를 참조해주시구요~!

건물 꼭대기 층이니 그냥 지나치시면 안됩니다.

▲오전10시~새벽1시 긴~영업시간

 

아침일찍부터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분은

없으시겟죠?? ㅎㅎ.

나른한 오후, 피곤한 저녁에 한번

들러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.

내부에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

훨씬 많은 사람들이 방문중이었습니다.

 

마사지 그까이꺼~라고 생각했지만

미스터 힐링을 방문한 뒤로는 생각이

좀~ 바뀌게 되었죠. ㅎㅎ

▲ 전화예약을 이용하면 편리

 

2시간 정도 이내에 방문계획이시면

곧바루 가셔두 되지만~

미리 예약도 받으니 체크~!

 

1인 13,000원의 가격!

내부느낌은 일반 카페와 같이

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답니다.

 

이곳은 마사지를 받기전 대기를 하는 장소겸

마사지 후 차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이랍니다.

실내에 나무들이 많어서

보기만해도 벌써 힐링되는

느낌적인~느낌~! ㅎ.

 

드디어 입장합니다~

실내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조용한 분위기이며

 1방(칸막이)당

2대의 안마의자가 위치.

어떤느낌인지 감이오시나요?ㅎ

뭔가 편히 릴렉스~하며

잠이 몰려올것같은 느낌이 듭니다.

이방은 저희가 갔었던 구역이구요~!

액자의 사진이 임팩트가 있었습니다.

종업원의 안내에 따라

신발은 신발장에~!

그리고 발에는 토시착용~!

마지막으로 손은 소독제로 깔끔히

마사지 받을 준비를 해줍니다.

 

요런 큼지막한 기계가

떡하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

전신을 감싸주며 마사지 시작~!

 

처음에는 스트레칭 20분 코

가볍게 몸을 풀어주고 본코스로 들어갑니다.

초췌하지만 ㅋ 인증샷도 하나쾅~!

 

20분의 기본 스트레칭 코스가 끝이나면

본 코스를 선택하여 30분간 더 마사지를 받게됩니다.

 

모드는 회복, 상체, 하체, 활력이 있구요~

설명들으시고 취향따라 즐기시면 됩니다.

 

스트레칭+본모드

= 총 50분의 안마서비스~!

제가 마사지기에서

편히 쉬는모습이 포착되었군요 ^__^

여자친구와 함께 50분간의 게운한 마사지 ~끝!

 

진짜 몸이 가벼워진듯하면서

기계~좋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답니다 ㅎㅎ.

한대사자면서~~~!!

마사지 후에는

차를 즐기실수 있는데요.

취향따라 한잔 선택하여

처음 그 쉼터자리에서 즐기시면 됩니다.

다즐링홍차와, 페퍼민트레몬허브티를 마셧는데

역시~ 차는 향으로 마시는 겁니댜ㅎ.

 

맛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요로코롬~ 진한 색상으로 우러난 차!

시원한 마사지와 따스한 차의 찰떡궁합~!

연인들의 이색데이트 장소로 찾아볼만 하네요.

 

지친심신도 달래고

연인, 친구 둘만의 조용한 휴식도

즐겨보시러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댜~^

 

힐링하시고 힘내보셔요~!

 

긴~~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ㅎ

'공감(하트)'  '댓글'은 원쭈의 원동력인거 아시죠?^^

꾸~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.

 

  • 2017.01.03 21:26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BlogIcon wonJJu(원쭈) wonJJu(원쭈) 2017.01.09 18:40 신고

      서울에도 체인으로 존재하니 한번 방문해보시오~^
      부산점과 달리 서울점은 방으로 되어있다던데 한번 가보고 얘기해주길~!

  • 신수미 2017.01.11 16:52 신고

    오~~ 서울 체인 ㅎㅎㅎ
    서울가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오랫만에 업뎃.. ㅋㅋ 기다리고 있었습니당 ㅎㅎㅎ
    좋은 글 잘 보고 가요~ ㅎㅎ 글만으로도 힐링되네요 벌써~

    • BlogIcon wonJJu(원쭈) wonJJu(원쭈) 2017.01.11 21:58 신고

      서울말고도 지역마다 핫하게 체인들이 많이 생기고 잇답니다~^___^
      창원에도 상남동에 잇다고 들엇네요~!
      힐링하는 한주되시길 바래요~~!

  • BlogIcon 몸과 마음이 춤추는 태양인이제마한의원&부야한의원입니다. 2017.02.10 09:52 신고

    와~ 정말 이색적인 카페네요~

    친구나 연인하고 힐링하고 오면 정말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~^^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