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주맛집 /초전동맛집 /트라토리아지노 /진주데이트

이탈리안 레스토랑 /파스타맛집 /스테이크맛집

봄봄봄~~ 따스한 봄 잘 즐기고 계신가요?^^

저두 따스한 봄을 맞아 먹방데이트를 하고왓답니다

 

오늘은 이탈리아로~ 떠나진 못하니

귀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는

 

진주 초전동의 맛집

트라토리아 지노

방문해 볼까합니다~!!! ㅎ

약도는 젤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시고요~

제가 가게 모습을 찍는다는게 깜빡해버렷네요ㅠ

 

하지만 가게입구 문을보면

누가봐도 여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겟구나

떠올릴수 있을거랍니다

저와 여친덕에 잘 안보인하지만 ㅎㅎ

11시반에 오픈하니

늦잠 푹 주무시고 한끼하러 가보시면 됩니다

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함 그자체 입니다

실제 이탈리아도 이럴진 모르겟지만

 

조용하고 정갈한 느낌이라서 마음에 듭니다

메뉴는 대충 감이잡히시죠? ㅎ

기름진거, 늬끼한거, 치즈많이들어간것~ ㅎㅎ

 

농담이구요~ 취향에 맞게 고르시길요

저흰 추천메뉴인

'토마토 해산물 파스타'

'목살 스테이크'~!

그리고 와인도 곁들이 시려면 주문~꼬우~!

 

테이블이 나 이탈리안이야~라고 외치고 있네요

자리마다 테이블 색상은 같은데

의자들 디자인이며 생긴게 조금씩 다르더라구요ㅎ

여기여기 아래가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구요

러브러브한 반쪽님도 앉아계시네요ㅎ.

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구요

주방은 오픈식이라서

한눈에 보인답니다

 

한잔 하실뢉니~까예? ㅎ

작게볼땐 몰랏는데
크게보니 이거 ㅋㅋ

제표정보니 기분이 언짢나봅니다

레스토랑의 시작은

빵, 아니면 스프겟죠?

살짝 구운 식빵인데

맛보단 식욕을 돋아준답니다 ^

한입~ 와구~!

토마토 해물 파스타 도착~!

전 크림파스타편인데~

오늘은 여친이 좋아하는 토마토를 대령~!

생각보다 부드럽고 상큼한 맛에

놀란~ㅎㅎ

그 사이 보기좋게 먹기좋은

목살 스테이크도 대령임돠~!

요리조리 먹기좋게 잘라서
하나 찝어들면~ 입에서 침이

줄줄 흐른답니다 ^___^


요게요게 음료가 상큼하더라구요

먼지가 타지않게 뚜껑덮개도 잇는것이

 

와인보다 상큼한듯요

식사를 마무리하고

따스한 커피한잔~!

시원한 매실한잔~!

깔끔하게 입 마무리햇구요~~

어느덧 배가부른 저의 모습을 발견할수 잇엇답니다 ㅎ.

조용한 분위기에서 운치있게 맛난음식 즐겨보세요

이탈리안~ 레스토랑의 맛과 멋을

느껴보시길 바랄꼐요~^

 

맛나게 먹고 푸름푸름 봄구경하는

발도장 사진도 하나 남겨드리네요 ㅎ.

원쭈^는 또다른 맛거리, 먹거리로 찾아뵙겟습니다.

긴~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'공감(하트)'  '댓글'은 원쭈의 원동력. 아시죠?^^

꾸~욱 눌러주시고 가시는 센스 발휘해주시길요.

 


  • HW 2017.05.01 22:57 신고

    진주에도 이런 숨은 맛집이 있었군
    믿고보는 맛집블로거 원주 ㅋㅋ

  • 신수미 2017.05.17 17:21 신고

    와우 이퇄리아~~ 퐈이야~~ㅎㅎㅎ
    넘나 좋은 곳....ㅜㅜ 오빠 신혼여행지는 이탈리아 추천드려요 ㅎㅎㅎㅋㅋㅋ

티스토리 툴바